코인뉴스 1 페이지

암호화폐 시세와 시가총액 순위 정보 및 코인 가격, 전망, 호재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자기가 원하는 코인만 즐겨찾기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 전체시총
  • (원)
  • 전체거래량(24h)
  • (원)
  • 점유율
  • [BTC] 50.8% [ETH] 15.6% [USDT] 4.5%[BNB] 3.7% [SOL] 2.5%

코인뉴스 1 페이지

전체 20,924건 중 1 페이지
코인뉴스 목록
달인뉴스
04-26
시총 20위권의 가상자산 헤데라(HBRA) 가격이 이번주 급등락하며 요동쳤다. 지난 24일 헤데라 재단이 공식 X(옛 트위터) 계정에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과의 협업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린 것이 발단이었다. 해당 게시물에서 헤데라 측은 블랙록 펀드를 헤데라 블록체인 위에서 토큰화…
달인뉴스
04-26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는 인공지능(AI) 기반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배칭.에이아이(Batching.A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엑스플라는 인공지능과 웹3가 결합된 NFT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맞춤형 NFT를 자유…
달인뉴스
04-26
에디 라자린 앤드리슨 호로위츠 최고기술책임자(CTO)가 밈코인이 위험한 카지노에 빗댔다. 2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앤드리슨은 X(옛 트위터)를 통해 "밈코인은 대중, 기업, 규제기관의 가상자산에 대한 인식을 부정적으로 바꾼다”고 비판했다. 그는 ”밈코인은 위험…
달인뉴스
04-26
국내 주요 가상자산이 혼조세다. 26일 오후 1시 5분 빗썸에서 국내 비트코인(BTC)은 전일 대비 0.89% 상승한 923만 원에 거래 중이다. 이더리움(ETH)은 0.16% 오른 449만 9000원이다. 테더(USDT)는 0.76% 하락한 1432원, 바이낸스코인(BNB)은 0.06…
달인뉴스
04-26
터키가 국내총생산(GDP) 대비 스테이블코인 구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5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가 인용한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회사 체이널리시스의 '2024 가상자산 춘계 보고서'에 따르면 터키는 GDP 대비 스테이블코인 구매 비중이 1…
달인뉴스
04-26
미국 의회에서 스테이블코인 법안이 머지 않아 통과될 것으로 전망됐다. 25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미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소속인 맥신 워터스 의원은 “미 의회의 스테이블코인 법안 논의가 진전을 보이고 있다”며 “몇 가지 수정만 거친 뒤 하원을 통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
달인뉴스
04-26
(에서 이어집니다) “탭비트에서 출금이 안 됩니다. 고객센터도 전화를 안 받고요.” 한 투자자는 가상자산 커뮤니티에 “물어볼 곳도 없고 답답해 잠을 못 이루겠다”며 걱정을 토로했다. 기자가 코인 리딩방을 통해 가입한 해외 거래소 ‘탭비트'는 국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
달인뉴스
04-26
바우처로 결제하겠다고 하자 식당 직원이 고개를 끄덕였다. QR코드를 통해 바우처에 담긴 300바트(THB)가 결제됐다. 나머지 금액은 신용카드로 지불했는데, 이 과정에서 별다른 설명은 필요하지 않았다. 평범한 쿠폰 결제처럼 보이지만 이 바우처는 대체불가토큰(NFT)이다. 태국 방콕 최대…
달인뉴스
04-25
가상자산 시장 호황에도 국내 3위 거래소 코인원은 안팎에서 불거진 악재에 몸살을 앓고 있다. 2년 연속 적자를 기록하며 실적 부진에 시달리는 가운데 전 임직원 ‘상장피' 논란으로 사내 분위기가 뒤숭숭해지며 직원들의 퇴사 행렬이 이어졌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 최근 연달아 …
달인뉴스
04-25
블록체인 협회와 가상자산 단체가 합세해 딜러 규제 확대를 계획 중인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를 고소했다. 24일(이하 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블록체인 협회와 텍사스 가상자산 자유 연합(CFAT)이 최근 SEC가 확대를 추진하고 있는 ‘딜러 규칙’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S…
달인뉴스
04-25
월드코인이 미국 외 지역에 WLD를 판매해 향후 6개월 동안 토큰 공급을 19%까지 늘릴 계획이다. 24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월드코인은 전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토큰 발행을 담당하는 자회사인 월드에셋이 매주 최대 150만 WLD(약 820만 달러•약 112억…
달인뉴스
04-25
밈코인 도지(DOGE)에 대한 상반된 예측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24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가상자산 커뮤니티 일각에서는 도지코인이 1달러를 넘을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됐다. 가상자산 애널리스트 알리 마르티네즈는 DOGE 차트에서 TD시퀀셜이 강세 신호를 형성한 것을 근거로…
달인뉴스
04-25
미국 법무부가 가상자산 믹싱 서비스인 사무라이 월렛의 공동 창업자들을 기소했다. 24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케오네 로드리게즈 사무라이 월렛 최고경영자(CEO)와 윌리엄 로네건 힐 최고기술책임자(CTO)는 1억 달러 이상의 돈세탁 혐의, 20억 달러 이상의 무면허 자금 송금 사업 …
달인뉴스
04-25
BNB 체인이 일일 활성 사용자(DAU)를 위한 새로운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BNB 스마트 체인(BSC)에서 활동 중인 온체인 게임과 고빈도 트랜잭션이 필요한 다양한 디앱(DApp)들에 최대 20만 달러의 BNB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프…
달인뉴스
04-25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가 제재 우회 목적으로 USDT를 사용하는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의 자산을 동결하겠다고 밝혔다. 24일(이하 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테더는 “미국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OFAC) 제재 대상 기업과 연관된 주소를 동결하는 등 이들의 거래를 막기 위해 노…
게시물 검색